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

Q&A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공지_취소/반품/교환 안내
  • by DEAR DAHLIA
  • 2019-11-27 19:08:19
  • 평점: 0점   /   

교환 및 반품 주소 ▼

  • 경기도 안성시 양성면 양성로 376-106, 디어달리아 물류센터

주문 취소 ▼


  • '배송준비중', '배송중', '배송 완료' 상태에서는 취소가 불가능하며, 주문건이 '배송준비중' 단계에 있어도 하단의 시간대에는 주문 취소 및 주문 정보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 이 때 취소를 원하신다면 배송 완료 후 반품으로 처리가 가능합니다.

  • 주문 완료 후 재고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해 주문 취소가 될 수 있습니다.
  • 품절등의 사유로 제품을 제공 할 수 없을 때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환불의 조치를 취합니다.
  • 일반적으로 아래와 같은 사유로 주문 취소가 될 수 있습니다.
     1. 구매하신 상품이 품절일 경우
     2. 결제 진행 시 문제가 발생 할 경우
     3. 배송을 하기 어려울 만큼 정보가 부족할 경우
     4. 고객님이 취소하신 경우
        -> 고객의 단순 변심으로 주문을 취소할 경우
        -> 고객님께서 결제 완료하신 주문 건에 대해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주문 조회 페이지에서 직접 취소 요청이 가능합니다.
        -> 고객님이 취소하신 경우 제품이 이미 출고 되었다면 제품 수령 후 반품으로 진행됩니다.
        -> 취소 철회 시 주문 조회 페이지에서 철회 처리가 가능합니다.

반품 및 교환 ▼

  • 디어달리아 온라인 몰에서 구매하신 제품에 한해서 반품 및 교환 처리가 가능합니다. (구매 시 증정품의 경우 제외)
  • 디어달리아 온라인 몰이 아닌 오프라인 매장 등에서 제품을 구매하셨다면 해당 매장 및 판매처의 반품 정책에 따라 주시기 바라며, 디어달리아 온라인 몰에서는 반품이 불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은 반품 후 재구매를 부탁드립니다. (반품 택배비 6,000원 고객 부담)
  • 온라인 몰에서 구매하신 상품은 재판매가 가능한 상태, 즉 사용하시지 않은 상품에 한하여 반품이 가능하며 제품을 반품하실 때에는 배송받으셨던 박스에 제품을 포장해주셔야 합니다.
  • 고객님의 변심에 의한 반품의 경우 제품 수령 7일 이내에 반품 신청이 가능하며, 제공 받은 상품이 주문 상품의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 된 경우에는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내에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 단, 아래와 같은 경우는 예외로 인정하여 반품이 불가합니다.
    •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교환 요청이 상품 등을 실제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을 경과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이 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 또는 훼손 된 경우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현저히 상실 된 경우
    • 고객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제품의 가치가 감소할 경우
    • 시간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제품의 가치가 상실 된 경우
    • 상품 인수 시 포함되어있던 사은품, 샘플 및 구성품이 누락 된 경우
      • 제품 하자에 의한 반품, 교환을 제외하고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 또는 교환 배송 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 반품 신청 시, 상기 반품이 불가한 경우에 해당 될 경우 처리되지 않고 고객님께 다시 반송 처리되오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부분 반품을 원하실 경우 해당 제품만 반품 신청을 접수해주시면 되며, 휴대폰 결제의 경우 결제 부분취소가 불가하므로 반드시 주문 전 확인 부탁드립니다.
      • 반품 접수가 되면 지정된 택배사(우체국택배)에서 상품 회수를 위해 고객님께 방문하오니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의 경우 왕복택배비 6,000원은 결제하신 금액에서 차감 후 환불 될 예정입니다.
        (차감 후 환불 불가할 시, 별도로 입금 요청드릴 예정입니다.)
      • 고객님께서 임의로 타 배송업체를 통하여 제품을 배송하실 경우 제품 추적이 어려워 반품 확인이 지연되거나 환불이 되지 않을 수 있는 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 과정의 부주의로 인하여 물품이 훼손 된 경우에는 상자와 상품은 보관하시고, 즉시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하자 및 파손 제품 ▼

  • 구매하신 상품에 문제가 발생하였거나, 배송중에 파손 등의 문제로 받으신 제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 확인 즉시 디어달리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제품 하자 이미지와 함께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제품 불량이 의심되는 경우, 확인 즉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문의 주시기 바라며, 제품 불량 여부 확인을 위해 제품 회수 후 검수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 제품 검수 후 불량으로 확인될 시, 왕복택배비용은 디어달리아에서 부담하고, 정상 제품으로 확인될 시, 왕복택배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트러블로 인한 반품(환불)의 경우 구매 후 1개월 이내에 고객센터로 접수해야하며 아래 사항에 해당되어야 가능합니다.
      1. 제품 내용물이 2/3 이상 남아있을 경우
      2. 해당 상품으로 인한 트러블이라는 진료 확인서 (담당의 소견서O / 처방전X)
        -> 해당 자료는 디어달리아 홈페이지 하단 공식 이메일 (support@deardahlia.com)으로 성함, 구매처, 제품명과 함께 보내주세요.
      3. 반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닫기
여러분은 지금,
모아스튜디오의 디자인을 보고 계십니다.
더 많은 디자인 보러 가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주문하기
해당 디자인은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크롬, 엣지, 웨일 등 다른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