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

Q&A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배송문의
  • by
  • 2021-02-02 10:19:11
  • 평점: 0점   /   

안녕하세요? 고객님!

Luxury Vegan Beauty, DEAR DAHLIA를 찾아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신속한 처리를 위해 주문시 제공해주신 핸드폰 번호로 연락드렸으나 부재중이셔서 게시판을 통해 답변드립니다. 


먼저 우체국 택배의 제품 파손으로 인해 불편끼쳐 드린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우체국택배가 제품을 파손하고 반송하는 경우, 저희쪽으로 파손 및 반송 사실을 통보하고 저희가 신속하게 처리하고 있습니다만, 이번 케이스에서는 우체국택배로 부터 아무런 연락을 받지 못해 처리가 지연되었습니다. 다시한번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주문하신 스킨 컨디셔닝 미셀라 클렌징 워터의 본품과 리필 상품은 오늘 (2월 3일) 주문하실 때 입력하신 배송지로 재출고 처리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더 자세한 문의사항이나 기타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카카오채널 또는 게시판을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담시간:오전 11:00 - 오후 6:00(토,일 공휴일 휴무) 점심시간:오후1:00 - 2:00)


앞으로도 DEAR DAHLIA에 대한 많은 성원과 관심 부탁드리며, 더 나은 DEAR DAHLIA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Original Message ]

1.22주문했고

1.23우체국으로부터 상품파손이 있어

반송하겠다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배송조회를 확인해보니 

파손된상품이 도착된것으로 보이는데

저는 언제 받아볼수있나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닫기
여러분은 지금,
모아스튜디오의 디자인을 보고 계십니다.
더 많은 디자인 보러 가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주문하기
해당 디자인은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크롬, 엣지, 웨일 등 다른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닫기